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두타스테리드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두타스테리드
Blog Article
거세된 성인 남자 중에서 탈모의 가족력이 있는 경우에 남성 호르몬 치료를 받으면서 탈모가 생겼다.
구매 시 문제 발생이나 약 부작용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감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국산 복제약 중에서는 활발한 광고를 하고 있는 현대 마이녹실이 가장 유명한데, 광고비를 뽑아야 해서인지 가격도 엄청 비싸다. 또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용기의 재질이 조악하고, 엎어지기 쉽게(?) 설계되어 있는 등 사악한 상술이라고 비판받기도 한다.
미녹시딜이 발모를 촉진하는 기전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는 않았다. 다만, 세포막의 과분극을 유도해 혈관을 확장시키고, 칼륨 채널 오프너로 작용해, 모낭에 산소 및 영양소의 공급을 강화시키고, 모낭의 휴지기를 줄여줘서 발모 효과를 보이는 것이 아닐까 하는 정도의 추측만 하고 있을 뿐이다.
신장애 환자 또는 노인 환자에서 이 약의 용량을 조절할 필요는 없다. 간장애 환자에게 이 약을 투여한 자료가 없기 때문에 간장애 환자에서의 이 약의 권장용량은 확립되어 있지 않다.
마지막으로 제품 특성상 성분이 확산되기 쉬워 동거하는 가임기 여성에게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구매 전에 여러 판매처를 비교하고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제품은 멘톨을 넣어서 발랐을 때 뭔가 효과가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눈속임에 불과할 뿐 가격만 비싸지고, 발모 효과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사이트관련문의
혈관을 확장시키다보니 피부 가려움증, 피부염, 피부건조, 모낭염, 두통, 어지럼증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만, 국소적용 했을 때 부작용은 심하지 않은 편이에요.
탈모 치료용이 아니라 중증 고혈압 환자에게 쓰는 약이다. 당연히 처방전도 필요하다.
다만 어떻게 사는지에 대한 가이드는 보이지 않아 추후 기회가된다면 그때 바꾸도록하겠다.
물론 발모 능력 자체가 완전히 상실된 상황이라면 이런 효과는 발생하지 않는다.
이러한 탓에 탈모약 유독 탈모 치료제를 표방한 상품은 바이럴 마케팅이 많은데, 바이럴 마케팅 문서에도 서술되어 있지만 바이럴 마케팅은 광고주가 자기가 광고주가 아니라고 입 닦아버리기 쉬운 구조라 허위·과대광고를 하기 좋기 때문이다.